티스토리 뷰

자동차를 구매하면 몇 년 동안 타게 될까요? 사람마다 다르겠지만 제 주변사람들을 살펴보면 대부분 5년 이상은 타는 것 같아요. 이렇게 오래 타는 자동차지만 매년 보험료 갱신과 자동차세 납부 등 유지비가 발생하기 마련입니다.

특히나 차량가액이 높을수록 세금부담이 커지기 때문에 많은분들이 중고차 시장을 이용하거나 신차구매 시 옵션을 포기하기도 합니다. 그래서 이번엔 내 명의로 된 자동차의 연간 주행거리에 따른 혜택을 알려드리려고 해요.

 

연간 주행거리로 내차 보험료 확인하기

반응형

 

1. 연간 주행거리란 무엇인가요?

연간 주행거리는 1년동안 운전자가 실제로 운행한 거리를 말해요. 이 수치를 토대로 각 보험사에서는 다양한 특약할인을 제공하는데요, 대표적으로 마일리지특약(주행거리연동)/블랙박스장착할인/자녀할인/안전운전할인/대중교통이용할인 등등이 있답니다.

예를 들어 안전운전할인이란 말 그대로 운전을 얌전하게 하는 고객에게 주는 할인혜택이에요. 과속 및 급가속 없이 정속주행을 많이 한 경우 최대 10%까지 할인받을 수 있다고 하네요.

 

2. 마일리지특약 가입방법은 어떻게 되나요?

각 보험사 홈페이지 또는 어플로도 쉽게 가입가능하며, 전화상담 후 팩스접수로도 신청이 가능합니다. 또한 최근에는 카카오톡에서도 간편하게 상담받고 가입할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3. 보험가입 시 주의사항은 없나요?

보통 자차소유자라면 누구나 가지고 있는 자동차보험이지만 막상 어떤 걸 비교해야 하는지 막막하시죠? 이럴 때는 디렉트비교견적사이트를 활용해서 여러 가지 상품을 한눈에 비교해 보는 방법이 좋아요.

오프라인 대비 저렴한 금액으로 동일한 보장을 받을 수 있고, 시간절약+비용절약이라는 두마리 토끼를 잡을 수 있거든요.

 

저출산고령화의 사회적문제 해결방안

 

저출산고령화의 사회적문제 해결방안

요즘 사회에서는 다양한 문제들이 발생하고 있어요. 특히나 우리나라 같은 경우엔 저출산 고령화문제가 심각한데요. 이러한 상황 속에서 정부에서도 출산율을 높이기 위한 정책들을 많이 내놓

lottocash.tistory.com

복부비만을 위해서 운동, 식이요법, 다이어트 보조제 어떤 게 가장 효과 좋을까?

 

복부비만을 위해서 운동, 식이요법, 다이어트 보조제 어떤 게 가장 효과 좋을까?

복부비만은 내장지방과 피하지방 두 가지로 나눌 수 있다. 이 중에서도 특히나 내장지방은 건강에 매우 좋지 않다. 내장비만이 위험한 이유는 지방세포 자체가 염증물질을 분비하기 때문이다.

lottocash.tistory.com

 

댓글
25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