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충동구매란 말 그대로 갑자기 어떤 물건을 사고 싶어 져서 돈을 지불하고 구입하는 행위를 말해요. 이 글에서는 최근 유행 중인 “에어팟”과 관련해서 어떻게 하면 충동구매를 줄일 수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신발 잃어버리는 꿈 해몽하기 그리고 좋은꿈 꾸는 방법

 

신발 잃어버리는 꿈 해몽하기 그리고 좋은꿈 꾸는 방법

꿈에서도 우리는 무언가를 열심히 하고 있네요. 하지만 뭔가 이상한데.. 내 신발 어디 갔지? 분명히 신고 나갔는데 다시 돌아와 보니 신발이 없어졌네요. 도대체 무슨 일이 있었던 걸까요? 이 꿈

lottocash.tistory.com

 

에어팟 최저가 구매 안내

반응형

 

에어팟 프로가 출시되었는데 왜 기존 에어팟 사는 사람들이 많을까요?

기존 에어팟 시리즈(유선충전모델) 중에서도 아직 판매되는 모델이 있고, 성능상 큰 차이가 나지 않기 때문이에요. 물론 노이즈캔슬링이라는 새로운 기능이 있지만 실제로 써보면 크게 체감되지 않는 경우가 많고, 오히려 음질면에서 유선 충전 모델이 낫다는 평가가 많아요. 그래서 굳이 비싼 돈 주고 살 필요 없이 저렴한 버전을 선택하는 거죠.

 

이어폰은 이전 세대의 이어폰을 사도 괜찮을까요

네 괜찮습니다. 하지만 아이폰 유저라면 조금 다른 문제가 될 수 있어요. 애플 기기 간 연동성 측면에서 이미 iOS12 이상부터는 블루투스 5.0 이상이면 대부분 호환되기 때문에 구형이라도 상관없지만, 안드로이드폰이라면 얘기가 달라져요. 현재 갤럭시 S10 이후로는 AKG 튜닝칩셋이 적용되어 있기 때문에 음악감상용으로는 충분히 좋은 사운드를 제공하지만, 통화품질 면에서는 여전히 아쉬운 부분이 남아있어요. 따라서 삼성 스마트폰을 사용한다면 차라리 버즈 플러스 같은 신형이어폰을 추천드려요.

 

왜 이렇게 많은 사람들이 에어팟을 사려고 할까요?

애플 생태계라는 말 들어보셨나요? 애플 기기간의 연결성이 뛰어나다는 뜻인데요, 예를 들면 아이패드 화면 위에 띄워놓은 유튜브 영상을 맥북화면 위로 옮겨올 수 있다거나, 에어드롭기능을 이용하면 사진 등 파일을 손쉽게 전송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어요. 또한 앱스토어 및 아이튠즈 스토어를 통한 다양한 어플 활용도도 높은 편이죠. 이러한 편리함 덕분에 한 번 애플생태계에 발을 들이면 쉽게 빠져나오기 힘들어요. 특히 한국시장에서의 점유율이 압도적이기 때문에 주변사람들을 봐도 거의 다 쓰고 있는 걸 알 수 있죠.

댓글
250x250